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에이빙뉴스] 윤활유 전문 기업 '아이비스트', 국내 주행환경에 최적화된 신규 엔진오일 4종 출시!

윤활유 전문 기업 아이비스트가 윤활유 브랜드 '아이비스트(iBEAST)'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비스트'는 시내 주행이 많은 국내 주행환경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주행감과 엔진보호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합성유이다.

 

올인원 엔진오일 타입을 국내에서 최초로 제안하여 출시했던 오세훈 대표는 이번 론칭을 통해 그룹5 OSP기유를 첨가하여 2세대 올인원 합성오일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이번 론칭에는 2세대 올인원 엔진오일을 포함해서 자동차 엔진오일 로열 올인원 5W30, C4 하이브리드 올인원 5W30-DPF전용 디젤엔진오일, 엔진키퍼 5W30, 5W40 등 4종과 함께 엔진코팅제 1종(아이비스트 엔진첨가제 500ml)을 출시했다.

 

아이비스트 합성오일은 급가속과 같은 극압 상황에서 균일한 유막을 유지하고, 마찰 및 마모를 최소화할뿐 아니라 뛰어난 청정 분산성과 밀봉성으로 윤활유에 의한 엔진 냉각을 극대화하여 엔진 상태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아이비스트 엔진코팅제는 나노 입자보다 작은 유기화 레벨의 엔진오일첨가제로써 엔진 실린더와 피스톤에 빠르게 코팅막을 형성하여 엔진 내 마찰을 줄여주고 엔진 출력 및 연비를 향상, 엔진소음 감소에 탁원할 성능을 발휘한다.

 

오세훈 아이비스트 대표는 "아이비스트는 기존 엔진오일 합성유 제조 레시피를 보다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만든 브랜드"라며 "올인원 C4 엔진오일을 시작으로 SN PLUS 올인원 엔진오일과 DPF클리너를 올해 안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비스트 엔진오일 협력점인 비스트카센터를 전국적으로 모집하여 전략적 제휴를 맺고 소비자의 엔진오일교환비용을 보다 아낄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고 카센터용 엔진오일 추천 세트 제품 구성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비스트는 추후 SRV 마찰계수 테스트와 4 Ball 마모 테스트를 통한 윤활유 연구 개발을 다양한 엔진오일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32233